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모리도 미세한 속도 차이가 있나요?
    생각의차이 2018. 5. 29. 09:10
    친구가 현재 DDR4 4기가 1개 깨워서 사용 중인데 램 하나 더 사려고 하지만 지금은 사기가 로 조금 부담되는 것 같다고 하는데 발기가 나서는 게 좋은 선택일지 좀 더 알아봐야겠네요.

    램슬롯신에게 라면 1번 3번 2번 4번 니 짝꿍으로 나눠집니다.
    각자 별로 같은 회사에서 같은 용량의 같은 속도 메모리를 깨워 주는게 좋다고 언뜻들은 것 같은데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메모리도 미세한 속도 차이나 타이밍등이 있기 때문에 동일한 제품으로 해 주시는게 좋다고 또한 들었습니다.


    8기가로 모자랄 것 같지만 8기가를 사서 종합 12가으로 쓰고 타기 감안해도 충전할 거면 자기가로 사서 종합 8기가로 오시면 됩니다.
    pc를 언제 장만 했는지 모르겠지만 그때도 8기가로 서탄면 아쉬움이 있었네요.
    물론 8기가로 장만해서 따면 어쩔수 없었겠지만 너같은 타입의 5 설치 한다면은 윗분말씀처럼 4기가 8기가 합에서라고 하셨죠.


    전문적인 일이나 대용량을 원하시는게 아니라면 12기가 세계 제일 몸도 마음도 편하실 겁니다.

    예전에 동일한 가격으로 램 두개 끼워서 듀얼채널로 부상하는것을 간장 했지만 지금은 큰 것이 없다고 이야기 하네요.


    그냥 총 용량이 많기만 구성하게 되면 시간은 프로그램도 계속하게 구동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컴 사양이 조금 그렇다면 8기가 하나만 사서 일본에 8 끼우고 그 뒤로 감사하게 충분히 좋다면 사용걸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