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게임넷은 워3 리그 안한지 오래되었네요.
    편지 2013. 1. 15. 12:13

    겜비씨에서 안해주나요? 금요일 저녁에.... 워3 지운지 두어달 정도 되어가서....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하긴 그때 결승전 했으니.... 후원사 구할때까지 무한 잠수 탈지도...ㅉㅉㅉ

    전세계가 열광하는 워3인데....

    한국은 아직도 스타같은 게임에 빠져있으니......

    현재 mbcgame 에서도 MIL 하다가 끝났습니다. 온게임넷은 워3 리그 안한지 오래됐구요
    mbcgame 에서 하는 워3 리그도 국가대표 선발전이 대부분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타위주의 편성과 흥행이 잘안되니까 현재 워3 프로게이머들은 대부분 은퇴하거나 해외팀에서 활동중 입니다.

     

    온게임넷도 가끔해줍니다.. WCG 한국 대표 선발전이라고 해서 스타 대표 선발전 끝나고 두세게임 해주네요..
    10일부터 14일까지 4:30분에 중계했었구요.. 다음일정은 아직 안나왔나보네요.. 온게임넷 가셔서 편성표 찾아보세요 분명 있습니다..

     

    지금은 대회가 없어서 그런지, 겜비씨에서도 중계가 없네요...
    저도 워3 유저이긴 하지만, 스타와 달리 중계방송이 넘 적네요..
    그냥 곰 TV에 올라오는 겜비씨 VOD만 보는 정도 입니다..
    한국에서 스타의 입지가 워낙 강해서 워3 대회를 개최한다고 해도 스폰서 따기가 힘들어서
    자주 방송해 주지 못하는거 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