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만 그게 수정이 잘 안된다고 할까요?
    생각의차이 2017. 8. 15. 19:29

    롤케잌 먹고 싶네요..

    롤케이크 저도 먹고싶네요~

     

    주체의식이 없는 것도 맞지만 그 이전에 책임감 들이 너무 없네요~

    네 그 말도 맞는거 같습니다. 잘못됬으면 자아성찰을 해야하는데 '틀렸으면 말구'라는 마인드 어디서 나오는지??

    법을 다르게 흘려보내서 생각조장하는거 보고 엄청 놀랬습니다..

     

     

     

     

    가족이 직접 나와서 인터뷰도 했는데 그것 조차 조작이라고 말하는거 보고 혀를 내두른 그런사람들은 그냥 그렇게 살게 놔둬야한다고 봄..

    저는 측도 측도 아니지만 적어도 인재에 시위하는건 민주주의에서 당연한 권리이고 정부가 그 민원에 빠르게 대처하는게 당연한거죠..

     

     

     

     

     

    맨날 선진국 선진국외치면서 정작 행동은 수준이니..?

    어른들이랑 대화가 뭐랄까 억압받는다고 해야할까요.??

     

     

     

     

    의사소통에 한계가 너무 많아서 그런거같네요. 어떤 정보가 있어도 오프라인에서 왔다갔다하기 상당히 힘든구조라고 봅니다. 군대식 상하서열? 뭐 그런것도 있는듯하구요..

     

     

     

     

     

    주체의식은 생각보다 강하죠..

    다른말로 하면 똥고집 다들 자기나름의 논리와 생각을 가지고 살죠..

     

     

     

     

     

    다만 그게 수정이 잘 안된다고 할까요..??

    여기저기서 정보가 들어오고 자기가 걸러내야하는데 신뢰할만한 정보의 창구가 티비정도가 다이니 통제되면 답이없죠...

     

    아이고~ 내용이 길어지네요.

    그만하고 바이바이 해야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