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이 들어온다면 랜선연결해서~
    영상 2016. 1. 18. 16:08

    생각보다 쉬워요.

    카메라 두대면 대당 어느정도면 좋은거 삽니다.

    dvr같이사고 케이블사서 그냥 서로 연결하고,

    인터넷이 들어온다면 랜선연결해서 외부에서도 볼수있구요.

     

     

     

     

    넉넉잡아 40안쪽으로 끝낼수있을겁니다.

    한 말씀 추가하자면,,

    'CCTV녹화 중' 이란 표시도 꼭 하셔야 한다는거..

     

     

     

     

     

    야간에도 촬영이 잘되려면 적외선카메라로 설치하셔야겠네요~

    여러 도움말씀 잘 읽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설치할 장소와 카메라 거리가 70m정도 되는데 영상손실이 심할듯싶어서요.

    전원공급장치를 따로 설치해야된다는데 이게 뭔지를 모르겠네요.

    설치경험있으신분..

     

     

     

     

     

    도움을 받고자 했는데 없으신가봐요..

    다른 답변 기다려보고 없으면 2-3일후에 첫번째 해드릴게요..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설치환경을 얘기하고 주문, 설치하면 되는 간단한 일입니다.

    전원공급장치 그냥 일반 220v전기 말하는거에요 ㅎㅎ.

     

     

     

     

    cctv 설치하는데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설치해놓고 전기 꼽아주고,

    동축(티비 연결하는 선) DVR에 꼽아주고 모니터 한대 달고,

    그러면 촬영 되는거죠 ㅎㅎㅎ

     

     

     

     

    카메라는 100m이상 줌으로 땡길수도 있고

    360도 촬영 가능인데 가격은 많이 나갑니다.

    200만 화소카메라 4대면 정도 나온다네요.

    맡겨야겠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