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선 램을 하나씩 바꿔서 장착해서
    영상 2013. 4. 23. 10:29

    추는 시점도 켤때마다 달라지고 ㄷㄷ
    결국 윈7 usb로 다시 깔려고 했는데 bios 세팅 전에 멈추지를 않나 bios 세팅하다기 멈추지를 않나ㅠㅠ
    간신히 부팅순서 바꾸고 설치하려 했더니 Windows is loading files 에서 넘어가질 않고 ㅠㅠ
    컴퓨터 안에 있는 거 다 빼고 다시 끼워보고 포트도 다시 끼워봤는데  이제 모니터조차 불이 안들어옴 ㅋㅋㅋㅋ
    이건 어땋게 해야 할지... os만 다시 깔면.다 해결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안되니

     

    우선 램을 하나씩 바꿔서 장착해서 부팅시켜보세요.
    메인보드의 CPU 주위에 있는 콘덴서가 부풀어 올랐는지 확인해보세요.
    어느정도가 부풀어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별다른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콘덴서 위부분이 볼록하게 나와 있으면 고장난 겁니다. 시퓨주위하고  전원부 쪽 콘덴서를 확인해 보세요. 잘 고장나는 부분 입니다.

     

     

    설명이 조금 부족했네요.
    손가락으로 콘덴서의 윗부분을 만져보세요.
    둥글게 부풀어 올랐는지. (많게든 적게든 부풀었는지.)
    예전에 제가 겪었던 증상과 같습니다.
    그때 콘덴서가 여러개 부풀었었는데
    직접 교체로 수리했는데 실패했죠.
    메인보드에서 분리하기가 힘들고

     

     


    납땜도 어려워요.(납이 깊이 안들어감)
    몇개가 약간 부풀어오른 듯 하긴 했네요. 갑자기 부풀어 오른 건 아닐테고 점점 그런걸텐데 한순간에 팍 가버리네요.
    가장좋은점은 , 합선을이르키는게잇따면 , 선들입니다 램이아니구요

    선을 [부팅선,이런거만빼고] 다뽑아보세요,[파워선뽑지마시구] 그런데잘돼시면 케이스교체가시급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