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픽 카드도 초보급용인 ati5450으로
    아름이 2013. 2. 12. 11:30

    경험담으론 글카가 구려서 팅기는겁니다.
    글카 슬롯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AGV슬롯이면 아마 7600이 제일 고사양 글카일껍니다.
    여튼, 예전에 위 사양과 비슷한 사양으로 무리하게 팅기면서 억지로 게임하다가
    나중에보니 글카의 콘덴서라고하나??? 전기 담아두는 동그란게 터져있더라구요
    결국 글카님 사망.

    위사양에선 최선이 램업글인데 별로 효과없고.
    글카 업글이가능하다고해도 cpu와 파워가 딸리고.... cpu업글하려면 메인보드 갈아엎어야되고......
    결국 컴1대값입니다.
      
    오래만에 봅니다 팬티네요
    지금 컴퓨터에서 사양업글은 하나 마나입니다.
    새로 사시거나 중고제품 사셔야될 것 같네요.
    비용이 얼마 쓸 수 있냐에 따라 추천해드릴수 있습니다.
      


    램이 문제가 1차인듯 합니다.
    저도 집에서 업무용으로 아직까지 팸4 3.0을 쓰고 있는데,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도 초보급용인 ati5450으로 쓰지만 램이 3기가 입니다.
    램을 바꾸시면 차이가 확연히 느껴질 겁니다.
    구형임을 감안해서 그안에서 사용용도를 자제하는 것이 최대 우선입니다.
    무리하게 업글할려면 윗분들의 언급대로 한대를 마추는 것이 정석이지만 금전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하시니 지금상황에서는 램을 3기가에 마춰서 (슬롯이 지원된다면)사용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닭 잡는 칼로 소 잡을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일 꼭 기억하시고, 마춰서 사용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