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스템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텐데 6~70도 자체는!
    IT정보 2020. 12. 12. 10:52

    영상 보는데 씨피유온도가 50도 정도면은 무난한 건지 모르겠더라고요. 80 더 이상 안 가면 상관없는데 다만 오버 했으면은 필수인데 사제쿨러 들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 게임 같은 거 많이 하면 작업할 때 중요한데 평소 60 도면 크게 문제 없는데 웹서핑 하면은 40도 정도 나오긴 하고 일단 청소 한번 해 보고 근데 오퍼를 한 거면 피콜로는 한계가 있을 겁니다.




    다운동 환경이나 시스템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텐데 6 70도 자체는 그리 걱정 안 해도 되고 여름이라 날씨가 덥지도 않은 계절이 라면은 하드웨어적인 작업이나 게임 플레이 할 때 중요해서 참고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CPU 점유율 확인용 있지 와 같은 날은 웹 브라우저 사용해보고 플러그인이 많이 설치되어 있다면 정지해 봐야 할 겁니다. 60도 정도면은 괜찮은 것 같은데 arctic 쿨러라도 달아 보는 것도 방법일 겁니다.




    CPU 팩토리에서 견딜 수 있도록 제조공장을 같이 기도하는데 큰 문제가 없지만 영상 보는데 60도 정도 라면은 조금 높은 가면 있습니다.




    영상이 하드웨어 가족이 되는 CPU가 있는데 하드웨어 가속 플레이어랑 좀 다르던데 다른 작업 없이 영상만 60도 나면 전 빛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가올 계절을 대비해서 사인 먼지 청소나 사용자라면 한번 수냉으로 생각해 보는 것도 괜찮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