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젠샴푸가격등 향토유전자원연구소 피재호교수 개발관련
    아름이 2020. 12. 4. 17:50

    탈젠샴푸가격등 향토유전자원연구소 피재호교수 개발관련해서 알아보자~

     

    보통 샴푸하나 사용하다보면 오래 사용하게 되죠. 크게 신경안쓰는 경우도 있는데 그래도 머리감는데 좀 관심을 가지면 관리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막상 어떤 샴푸써볼까 알아보다보면 종류가 참 많죠. 그중에 고르는데만 해도 고민하게 될겁니다.

     

    아무튼 다양한 종류들 중에서 탈젠샴푸도 있는데 간략히 알아봅시다.

     

     


    관련해서 설명을 보면 iNGR 향토유전자원연구소 피재호교수님이 개발한거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두피랑 모발에 관한 연구의 결과물이라고 하는데 두피랑 머리카락에 영양을 준다는 거죠. 특허원료기술이랑 천연식물성물질을 배합해서 개발된게 탈젠이라고 하네요. 영양을 줘서 도움이 되어준다는 건데 아무래도 두피에 청결쪽도 관리해볼 수 있다는 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탈젠샴푸가격이나 구매관련해서는 해메는 경우가 있을건데 그냥 문의홈에서 물어보면 좋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아무래도 머리에 좀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경우 머리카락 하나하나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샴푸를 사용하는데에도 성분을 따져보게 되죠. 그런만큼 어떤게 들어갔는지 좀 알아보고 고른다면 좋을듯합니다. 

     

     

     

     

    설명을 더 보면 원료쪽으로는 코퍼 펩타이드 그리고 아이소 올레익애씨드.. 발음하기도 힘든 원료네요. 그리고 미네랄 복합 분말, 식물 혼합 추출물, 비타민 비군 복합체, 아미노산 복합 분말등이 원료라고 합니다.

     

     

     

     

    이래저래 좀 다른거 써보까 싶을때 요런거도 있구나! 정도라 참고해두면 될겁니다. 워낙에 종류가 많다보니 어떤걸 써볼지 찾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만큼 좀 다양하게 알아보고 눈이 가는게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죠. 뭐! 선택은 본인의 몫이니깐요. 아무튼 요즘들어서 집안에서만 생활하다보니 머리 감는 일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안감고 있는거 보다는 좀 관리를 해준다는 생각으로 몇일정도 안감았다면 오늘 한번 감아볼까! 생각을 가지고 가끔 감아주는게 좋겠죠.

    관련해서 간단하게 적어보거니 더 설명을 보고자 한다면 홈에서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