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지에프 cr5가격대관련해서
    생각의차이 2020. 8. 6. 20:35

    에고~ 하루하루 지날수록 관리하는것도 귀찮이지기도 하네요.

    특히나 요즘같은 날에 밖에 나가지도 않다보니깐

    하루종일 집에만 있는 경우가 많아서

    화장도 거의 안하게 되는거 같네요.ㅎ

     

    요럴때일수록 더 신경을 써야하는데 말이죠.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외출이라도 좀 하면 모를까! 무더위까지 겹치니깐!

    더더욱~ 안나가게 되고 ㅜ

     

    아무튼 방치하지 말고 관리에 있어서 좀더 신경을 써 봅시다요!~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cr5나름대로 좀 알려져 있는 화장품이죠.

     

     

     

    좀 생소할 수도 있는데 거미줄 단백질이 함유되었다는 사실

    뭐! 좋은 성분이라도 있으니 들어간거겠죠.

    인공거미줄이랑 5종 성장인자단백질 함유가 탄력등에 증진을~

    21가지 필수 아미노산이랑 9가지 비타민, 11가지 미네랄등 영양성분

     

    그래도 거미줄이 가장 잊혀지지 않네요.ㅎ

     

    GH마크를 획득한 이지에프를 사용했다는데

    참고해볼만하고 만든데가 넥스젠이라는 회사네요.

    거기서 직접생산을 한다네요.

    단백질 생산 전문기업이라고 함.

     

    그리고 얼마인지! 직접명시 못하는 부분도 있어서

    cr5가격,구입에 관련해서는 관련 홈에서 문의하시면 될겁니다.

    그럼 괜찮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내용물에 관해 알려진 성분들이 다 사용되어서

    영양등을 공급해준다는 거죠.

     

    잘 모르는걸 사용하는 경우가 드물긴 한데

    이왕이면 좀더 세밀하게 알아보고 뺄껀 빼고

    넣을건 넣어서 그렇게 성분과 함량으로 만들어지는거라네요.

     

    동물의 유래의 어떠한 원료도 포함되지 않아서

    안전하게 보면은 되것죠.

     

     

    화장품이라는게 큰차이가 있나! 싶은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어떤걸 사용해보냐에 따라서 변화는 있겠죠.

     

    본인에게 맞는 부분도 있을거고

    거부반응이 있을 수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골라 사용하는게

    당연한거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