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바더블랙화장품 가격등~ NOVA The Black
    생각의차이 2020. 6. 11. 21:23

    내 피부에 대해 많이 신경쓰는건 당연한 일이죠..ㅎㅎ

    아무튼 어떻게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할지 생각해본다면

    중요한게 아무래도 화장품이 될 수 있는데

    시중에 많이 나와 있다보니 고르는데만해도 많은 시간을 보내기도 할겁니다.

     

    많이 나와 있는거 중에서 요번에는 노바더블랙화장품에 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홈에 설명보면은~

     

    식물캘러스배양액추출물과 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을 사용해서

    외부환경으로 인해서 지치거나 거칠어진거에 수분이랑 영양을

    공급해줘서 탄력있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이라고~

     

     

    NOVA The Black 복합기능성 멀티 솔루션

     

     

    노바는 안좋은 피부건디션에 필수라고 하는데~

    고 농축 천연 유해성분 갈락토미세스성분이 22%이상 함유되었고

    천연 카모마일, 오렌지, 생각, 라벤더 에센셜 오일첨가로 건조함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SC-MAX 5.2(N-리포좀)]

    주름에 탁월한 식물성 레시틴으로 리포좀막을 구성하는 줄기 세포배양액, Proliphio-f4, Hita-HA400등의

    유효성분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보다 빠르게 흡수 될수 있도록 했다네요.

    용어들이 참 어렵네요. ㅎㅎㅎ 먼지도 모르겠고.. 아무튼 도움이 된다는 거겠죠!!

    특허 원료를 아낌없이~ 고기능 Active lngredients

     

     

    [마린 펩타이드]

    어류 비늘에서 추출한거고 분자량이 작아서 전피층까지 흡수가 빠르다네요.

    동물성 펩타이드는 농도가 3.0%이상이 되면 득특한 냄새가 강하지만

    마린 펩타이드는 활성탄 여과 그리고 탈취공정을 통해 특유의 향취가 거의 없다고 하네요.

     

    펩타이드는 피부의 구조 및 탄력성을 유지하고 표면의 영양공급,온도조절,수분의 손실에 도움이 된다고 함

     

     

    [피테라]

    효모의 일종으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질, 비타민등 여러가지 종류의 유용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발효진행 후 생성되는 대사물질등으로 피부 건강이랑 여러가지 트러블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멜라닌 생성을 저해하는 능력과 염증 반응 유도를 저해하는 능력이 굿인걸로 확인되어

    항노화,항산화,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네요.

     

    아무래도 전문용어들도 있고 하니 잘 모를수도 있는 부분이 있네요.ㅎㅎ

    참고정도로만 알아두면 되겠지요~

     

     

     

     

    미 FDA 산하기간인 한국 LCM SCIENCE와 국내의과대학 연구진, 한의원대학 연구진이

    공동 개발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요정도까지만 간단하게 포스팅해봅니다요~

    더 궁금한내용등은 해당 홈을 통하여서 일대일로 문의해보시면

    노바더블랙화장품가격이랑 구매관련해서도 좀더 좋은?정보들을 얻어볼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