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능은 개인이 일반 용도로 쓰기에 듀얼코어도~
    IT정보 2020. 5. 4. 17:37

    요즘 컴퓨터 하다 보면 인터넷이나 영상 같은 거 많이 보게되는데 듀얼코어는 아직 현역으로 사용해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남은 부품 가봤어 어느 정도 필요한 부분을 보안해서 사용 중이긴 한데 인터넷 동영상 구동 할 때도 나름대로 빠른 것 같고 간단한 작업은 지금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오래된 CPU인 대게 빠르더라구요. 윈도우 10 optimizer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지금 구형노트북에 윈도우 10설치 중인데 나름대로 참고해보면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AMD 바론 시리즈도 인터넷 영상 아주 짱짱하게 돌아가지요. 데스크탑용 노트북인데 core 2 Duo p8600인데 동영상 인터넷 음악 플레이어 윈도우 7에서도 잘 돌아가더라구요.


    SSD만 달면 인터넷 영상은 울프 데일도 괜찮을 듯합니다. 레시피들이 성능의 개인이 일반 용도로 쓰기엔 넘쳐나는 분위기도 하지요. 그래픽카드 710인가! 730인가! 끼워져 쓰는데 캐드나 포토샵 처음 실행하면 로딩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해도 고장 안 나고 쓰고 있네요.


    무서운 무거운 게임이나 합의 옵션으로 돌려도 가능하고 4 k는 아니더라도 10bit x265 볼 수 있긴 하네요. q9600이 집에 놀고 있는데 선 정리하고 나서 확인해야 되는데 아무래도 선정리가 귀찮아서 그냥 장가가던 것 같습니다. 거실 컴퓨터가 6100 사용 중인데 듀얼코어지만 4스레드 제품으로 사용하는데 인터넷 하기에는 문 안 하더군요.


    다른 하드웨어 커뮤니티 가보면 코드 고도 웹서핑시 버벅 거린다고 하던데 공감이 안 가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컴퓨터 새로 장만했는데 그래픽카드 재활용 하려면 안 싸고 조립하고 부팅 안 돼서 이것저것 확인도 해보고 그래픽카드 불량 확인 돼서 새로 교체한 적도 있지요. 이래저래 많은 경험을 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