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수윤진크림화장품 가격등
    아름이 2020. 4. 27. 18:08

    날씨 좋은 하루네요.

    마땅히 나갈때도 없지만 요즘에는 집에서 시간보내는 날이 많네요.

    좀더 지켜보면서 야외활동을 다시 시작하긴 해야하는데 ㅎㅎ

    접..

    아무튼..


    나이들면 누구나 변화를 맞이하게 되죠.

    그런만큼 좀더 신경을 쓰고 관리해주는게 좋은데 어떤걸 사용할지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시중에 보면은 많이 나와 있는데

    그중에서 천수윤진화장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봅시다.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온거라고 하네요.

    녹용관련해서 함유되었고 소나무잎추출물까지 더했다고 하는데

    자생력을 채워줄 수 있다고 하네요.





    견고하게 만들어주는 세럼에센스와 고농축 녹용등이 함유된

    크림밤과 크림밤을 담아낸 마스크팩으로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세가지는 모두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데..

    기존꺼는 30000피피엠이 함유되었으나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온

    크림밤에는 함유량이 1.7배 증가해서 50000피피엠이 함유되어 고농축으로 만들어졌다네요.





    스킨~ 세럼~ 에센스~ 영양크림~ 탄력크림~ 수분~ 아이등등 복잡한

    케어 단계를 줄이고 필수인 품목만으로 구성해서

    3단계 스킨케어로 관리를 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부원료도 열가지정도 들어가 있다는데

    관련해서는 위에 이미지 내용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세가지 구성품]



    이래저래 많이 신경쓰게 되는데 새로운 크림화장품 생각해본다면 참고해볼만 할겁니다.

    직접적인 금액명시는 안된다고 하니깐

    천수윤진크림화장품 가격이나 구매관해서는 해당홈에서 물어보면

    좀더 좋은정보들알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