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니터가 몇 년 되어서 아무래도 수명이 다한 건
    카테고리 없음 2020. 4. 21. 00:57

    컴퓨터를 켜면은 처음에 화면이 조금 이상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 그리고 시간지날수록 밑에선 같은게 조금씩 없어지면서 20분 정도 지나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혹시 이러한 경우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비슷한 경우가 있는데 원인이 모르는 생각할 수 있더라고요. 케이블단자게 먼지가 껴서 그런 것 같은데 에어 스프레이로 청소한 후 몇 분 후에 연결해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니터보드 갖고 장난 경우도 있는데 케이블 문제나 그래픽카드 문제는 아닐 수도 있고 이것저것 체크해 봐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겠지요.


    부팅 첫 화면일 때 그 단지 뭔지 알아야하는데 아무래도 이래저래 체크해 봐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화면에 대한 정보가 어느 정도 필요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팅 되는 증상인데 주로 넘어가는 화면 나오면 그런 현상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모니터가 안 그래도 이상이 생긴 건지 아닌지 확인을 해야 되는 건데 목요일부터 점검해 봐야 되는지 테스트해 봐야 될지도 모르겠더라고요.


    모니터가 몇 년 되어서 아무래도 수명이 다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특별히 이상 있는 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해 볼 방법으로는 지금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 말고 노트북이나 두번째로 사용하는 컴퓨터가 있다면 거기에다 모니터를 연결해 보고 점검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서 쓸 때 모니터가 이상이 없었다면 본체 쪽 부품을 점검해 봐야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