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7인 용이 있기 때문에 한번 생각해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0:57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모니터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 보게 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가끔 사용하다보면 책상의 높이는 모니터에 높이에 대해서 생각해 보게 됐는데 아무래도 자기가 사용하는 컴퓨터 환경에 대해서 적절하게 모니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환경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눈이 모니터 화면에 위에 일직선으로 되게 하면은 어느정도 적응이 된다고 하는 이야기 들었는데 책상높이나 아무래도 이래저래 높이에 대해서 많이 신경 쓰게 되더라구요.


    책의 의자 밑에 메세지 정도 깔고 시작하는데 모니터암 살려다가 어느정도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게 되고 한 방에 해결하는 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여유가 없다보니 많이 생각해 보게 되더라고요. 예전에 27인치 이렇게 잘 샀는데 32인치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냥 어느 정도 주고 모니터암 구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알고 있는 것 같다는데 살짝 높여서 보는 중이라 낮게 보는 건 오히려 안 좋은 걸 수도 있기 때문에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여겨지네요. 불안해 보이기도 하고 모니터 둘 다 모니터 암으로 있는데 저러다가 자빠지면 고장이 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니터암 27인 용이 있기 때문에 한번 생각해 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