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0인치 모니터에서 dvi to로
    IT정보 2020. 3. 6. 05:01

    그래픽카드 보니까 아웃 포트에 dvi HDMI 1 개의 DP 몇 개 이런 식으로 있던 것 같던데 몇인치 uhdtv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고 32인치 중소기업과 모니터를 두 번째로 사용하고 있는데 현재 UHD TV에서 HDMI to hdmi로 30인치 모니터에서 dvi to dvi로 연결 되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새로운 그래픽 카드 사려면 dvi 포트가 없어야 하는데 이러한 경우 듀얼로 구성이 될 수 있나 모르겠습니다. 이론적으로 UHD 2에서 HDMI to hdmi 그대로 쓰면 되고 32인치 모니터 DP to dvi 케이블로 연결 되는 것 같던데 검색해 보면 안 된다는 정보들도 있더라고요.

     

     

    화면이 깜빡이거나 둘 중 안 하면 되는 것 같은 현상인데 어떻게 구현할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DP to dvi 고치면 될 것 같은데 HDMI 1 쓰고 있으니깐요. 줘도 될 것 같은데 검색하니까 안 된다는 것도 있고 이래저래 그래픽카드 교체 볼까 생각 중입니다.

     

     

    같은 경우에 이번에 27인치 모니터 2개 새로 구매했는데 모니터에서 HDMI d-sub 슬롯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DP to HDMI 케이블 몇 개 가져와서 지금은 HDMI 1 개 d-sub 한게 이렇게 듀얼모니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놓으면 깔끔하게 DP to hdmi 케이블로 구성하려고 하고 DP 케이블 알아볼때 20이나 전력이 공급되는 편인지 더미핀인지 보길 바랍니다. 서브모니터에 HDMI거 없는 거 같은데 확인해 봐야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