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멘즈텐 가격등 중년남자들 지구력에!
    아름이 2020. 2. 15. 13:20


    뚜~둥~~


    요즘 이래저래 건강관련해서 많이 관심가지게 되죠..

    특히나 나이들면서.... ㅠㅜ


    딱이 달라진건 없는데 나이라는 숫자만 올라가니...

    눈물이 ㅎ 접..


    세월에 장사없다고....

    미리 내몸생각해서 챙길껀 챙겨먹는게 좋죠.


    특히나 요즘은 관련해서 많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암튼 그중에서도 멘즈텐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까합니다.

    요즘에 한창 눈여겨보는것 중 하나라서~~





    홈에 적힌거 보면은 화장실방문이 잦거나 회식,야근...

    지구력.. 체력..등등... 위에 해당되는 경우를 생각해서 나온거라고 하네요.


    딱보면 중년남자들 위한거라는걸 알 수가 있죠..





    아!! 그리고 증정관련해서 기념이벤트도 한다니 참고해두시길...





    내.. 거기의 건강!! 피로~ 힘..


    자신감을 찾자라는거죠~~





    그럼 중요한게 뭐가 들어갔냐라는건데...





    열가지의 주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전립선건강이랑 지구력, 면역기능, 간건강, 피로개선등 각성분들이

    이러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 내용 참고해서 보면 되요~





    그리고 셀렌, 비타~민~





    열가지 기능성 주원료 모두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네요.





    그리고 14가지의 부원료도 한~포에 담았다고 합니다.


    뭐! 뭐! 들어갔냐는 위에 이미지를 참고~





    중년입장에서 이런저런 여러가지를 한번에 관리하고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나이만 먹었다고 서러워하지말고 ㅎㅎ 내몸은 내가 지켜나가야죠...

    관리의 중요성도 있는만큼 관심가져볼만 할듯요..


    암튼 요정도로 홈에 있는 설명들이네요.

    더 물어보고픈점이나 멘즈텐 가격,이용은 해당홈에서 문의하시면 유익한?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증정관련해서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