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라리 f80 같은 거는 가운데로 뒤로 이동이~
    IT정보 2020. 1. 26. 10:56

    24인치에서 모니터 암을 찾던중에 제품도 별로 없고 검색도 별로 없어서 모니터암 눈에 뛰어 보이고 있는게 몇 개 있긴 한데 가스 실린더 방식으로 대여 있는 것도 있더라고요. 오해한 건 카멜 Gmail 비슷한데 정보를 찾기 힘들어서 딱 한 곳 보긴 했는데 목 부분이 결착지 약간 안 들리니 있다고 하던데 다른 거는 관련된 글은 잘 안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gma-2 쓰고 있는데 27인치 8.5kg 자리만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싼거 쓰다가 가스실린더 선이 괜찮은 점도 있었습니다. 가능 무게가 8 kg인데 더 가능하더라고요. 그 아치바 심미안 QHD라고 하는 것도 있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NF는 사용해 본 적 없고 루나랩 거하고 카메라 쪽에 사용해보았는데 루나랩이 경우 32인치까지 딱 길어집니다. 난 조절을 빡세게 해야 안 쳐 지더라고요.


    카멜은 32인치 너무 무난하게 걸리고요. f80 가가멜 pmma 2 제품 사용 중인데 모니터를 뒤로 이동할 때 좌 또는 우로 밖에 안 되더라고요.


    차라리 f80 같은 거는 가운데로 뒤로 이동이 가능하고 모니터암 쓰면서 느낀 점은 모니터를 자주 이동 하는 거면 좋은 제품을 찾는게 좋고 딱 그 자리에 있으면 사용할거면 f80 괜찮은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