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류가 날 때 설정 초기화 후 필요한 설정을!
    IT정보 2020. 1. 9. 16:49

    언제부턴가 모르겠는데 팟플레이어로 동영상을 시청하면 몇 분 되지 않아 화면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플레이어를 찾아 동영상 보니 깨지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고 근데 팟플레이어만큼 만족도를 주는 플레이어는 아직 없어서 아쉬워하면서 이것저것 고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모니터 중 한 개를 사용 안 함으로 하니 팟플레이어도 정상으로 동영상이 나오더라고요. 주변에선 코덱이 깨짐문제 라던데 일단 지금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 카드는 rx580입니다.


    해결책은 아니지만 팟플레이어에서 오류가 날 때 설정 초기화 후 꼭 필요한 설정을 다시 해 보는게 있더라고요.

    설정을 플루이드모션 적용을 위한 부분인데 그래도 일단 시도는 해 봐야지요. 혹시 팟플레이어 1.7.1 8958 버전을 설치해서 테스트 해보세요.

    자동 업데이트는 막아 놓고 팟플레이어가 이후버전 문제가 좀 있는 부분이 있었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영상을 소프트웨어 재생을 좋은데 봐야겠지요. 플루이드 모션 적용 문제로 인해 말씀해 주신 버전으로 설치하고 사용하고 있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