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얼맨가격좋은정보등~ 민들레 등 추출복합물의~
    생각의차이 2020. 1. 3. 05:34



    나이가 드니깐! 몸이 이전같지 않다!~ ㅎㅎㅎ

    서럽지만 그게 현실이죠..ㅎ

    어쩔 수 없이 뭐라도 챙겨먹을때가 온겁니다..

    ㅠㅠ



    불혹을 접어들면서 부터는 천천히~ 아주 천천히~ 내몸이 달라져간다는걸 느끼게 되는 순간이..

    가끔 오죠...


    뭐! 자연스러운 일이고 그럴때 일수록 뭐라도 하나더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할겁니다..ㅎ

    주변만봐도 내몸은 내가 챙긴다는 마인드로 뭐 먹던데...


    아무튼 시중에 보면은 다양하고 많이 나와있을겁니다.

    어느정도 미리 알아두면 고르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그래서 요번에는 리얼맨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알아봅시다요~~





    요거는... 말그대로 중년의 남자들을 생각해서 나온거네요.

    활력이랑 일상생활에서 자신감이랑 더 나가 부부생활에 소원함이라든가!!

    나이들면 자연스러 따라오는 일이기도한데...ㅜ


    활력은 본질케어다~ 민들레 등 추출복합물로 호르몬을 개선한다고 하고

    은행잎추출물로 혈관확장 개선확인이라고 하네요.


    홈에 적은 내용보니깐

    중년남성의 품격을 세우다~라고 하는데...

    말못할 중년만의 고민을 찾아서 케어한다네요.





    카리스마~





    활~력~





    자신감~~ 두둥~~





    위에서 언급한 민들레등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남자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시험에 적용한 결과로 유의적을오 개선이 보여주었다네요.





    그라고~

    또 언급했던거 은행잎추출물...

    근데 은행나무가 가장 오래된 식물중 하나로 꼽힌다네요.


    가로수길에서 흔히 보다보니... 흔하게 생각했는데..

    알면 알수록...ㅎㅎ 근데 열매..냄새는....접..





    또 원료들에 대한 설명...

    아래 이미지 내용 참고해서 읽어보시면 되겠네요.





    지구력...면역...뼈형성유지...등등...참고해서...





    부원료로는... 아래 이미지 내용 참고...





    나이드는것도 눈물나는데..뭐라도 챙겨보고 싶다면 참고해보세요...ㅎㅎ

    금액적인 부분에 대해서 직접표기는 못한다고 하니깐..

    리얼맨가격이나 구매에 관해서는 홈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해당홈을 통하시면 좀더 좋은?조건의 온라인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