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래도 그래픽 카드라는게 사용하는 기준에
    IT정보 2019. 12. 27. 20:52

    인텔 i5 8500에 16기가 메모리정도 되는데 현재 960 그래픽 카드 사용하고 있고 1660ti 설치하려고 하는데 차이가 정도 그래픽카드 서로 될지 모르겠더라고요.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생각해보는데 무엇보다도 본인이 사용하는 용도를 잘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스팀게임 정도 갈 계획이 있고 조금 더 기다리라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지켜 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지멘스와 이렇게 나오던데 위에 있던 것도 있고 저희가 있고 중고도 괜찮다하면 1070ti도 있을 겁니다. AS를 조금이라도 중요하게 여긴다면 지방에서 택배로 AS 보낼 수 있고 GS 이노베이션 기가바이트나 MSI ASUS등 AS 받아야 하는 건 좀 더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겠지요.



    아무래도 그래픽 카드라는게 사용하는 기준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게임을 한다던가 어도비 같은 고사양을 요구하는 그래픽 작업을 한다면은 모니터 못지않게 그래픽카드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만큼 어느 정도 금액적인 기준을 정해놓고 거기에 맞춰서 제품을 선정해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왜냐하면 너무 무리하게 상의 옵션으로 가봤자 제 성능을 다 사용하지 못한다면 너무 아깝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