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리 가능한 타입이라면 인식되지 않는 HDD를!
    IT정보 2019. 10. 19. 14:21
    인식이 안되는 하드디스크가 한 개 있는데 하드디스크가 h 그리고 g 파티션 두 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지금 현재 나타나는 문제가 인식이 안되는 하드디스크에 바로가기폴더를 누르면 위치를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chkdsk를 사용하면 아예 하드디스크 직접 엑세스 하기 위해 볼륨을 열 수 없습니다!라고 나옵니다. 장치관리자에 리스크관리란 목록에도 와야 돼 있을 것 자체가 잡히지 않고 인식이 안 되는 하드디스크 외장 하드디스크 결제는 아예 불도 안 들어오네요.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데 왜 그러는 건지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전원선 내부 쇼트 어댑터 노후화 및 전격 언밸런스 외장 HDD 케이스 등등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 빼서 메인보드 바로 연결해 보세요.


    다른 컴퓨터에 기운이 아예 하드가 인식이 물론 반응이 없습니다. hdd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외장 HDD 케이스 고장을 수 있습니다.

    외장 HDD가 케이스와 HDD를 분리 가능한 타입이라면 인식되지 않는 HDD를 꺼내서 인식이 되는 외장케이스 쉬워서 연결해 보거나 인식이 되지 않는 케이스에서 하드디스크를 꺼내 놓고 pc에 연결해서 사용해 보세요.


    다른 케이스나 PC에 직접 연결해서 인식이 되면 외장하드 케이스를 하나 사서 교체해 사용하거나 AS 기간 내일 하면 서비스센터가 봐야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