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제가 없기를 바라는데 다음에 모니터는!
    IT정보 2019. 8. 31. 07:11
    문제가 없기를 바라는데 다음에 모니터 장만하실 경우 가격보단 일단 패널 as가 몇 년인지 확인하고 장만하세요.


    요즘 패널 3년 짜리도 많더라고요. 마음고생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잘 결정 해야겠지요. 모니터는 대기업이고 중소기업이고 일단 1년 이상은 버티면 어느정도 오래 쓸 수 있고 2년 이상 썼는데 문제가 없다면 거의 6년 이상 가더라고요.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문제가 생길 되면 거의 1년에서 2년 사이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예전에 27인치 쓰던 거 6년 넘게 문제 없었는데 소리 받았으니 문제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지요.


    중소기업은 아무래도 접수 없는 부분도 약간 있더라고요. 랜덤이 크다보니 어느정도 기간이 넘으면 그냥 최고로 잘하는 시기라서 근데 그걸 소비자가 판단하는게 아니라 자기들이 그런 식으로 표현하는게 조금 웃기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