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반적으로 모니터 젠더를 자동 인식하는게 정상
    IT정보 2018. 12. 30. 18:58
    모니터를 장만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모니터와 같은 연결하여 뛰어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제가 그래픽카드의 dvi to hdmi DP 한 개씩 있고 HDMI 자리에 새로 구매한 모니터를 연결할 있고 DP 케이블도 없고 보조로 제일 모니터 HDMI 많이 써서 dvi to hdmi 연결 하였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고 컴퓨터 해도 인식 되지가 않네요.


    검색을 해보니 듀얼 dvi 모니터 였고 봐야하고 그래픽카드에서 HDMI 꼭 봐야 연결이 된다고 하고 그럼 저는 반대로 굶는 건데 dvi 젠더 분량이 아니라 애초에 DP 케이블을 사서 새로 장만한 모니터에 연결 하고 HDMI는 보조 모니터 연결해야 하는 건가요? dvi HDMI 모니터 단독으로 화면에 나오는지 테스트 해보고 화면이 안 나오면 검색에서 듀얼 dvi 젠더 연결시 모니터 dvi 단자가 있어야 하고 그래픽카드에는 hdmi 연결 된다고 나와 있더라고요.


    PC 디스플레이 설정을 다시 해 보고 결정 안 되어서 까맣게 나오는 모니터 인식 두 번째 밀려나서 그런 거니 관계없이 되는 건 아니지 모르지만 모니터 그래픽카드 이렇게 화면을 통해 나올 건데 말입니다. 젠더 말고 케이블로 해 보시길 만약에 개구리 정상적으로 작동 한다면 전득 오전 9분 불량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니터 젠더를 자동 인식하는게 정상이지 만 안되는 모니터도 가끔 있고 연결 후 모니터 설정에서 선택해 줘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화를 좀 적어 줘서 다시 연결하니 장만한 모니터 연결 안 되는데 보조 모니터 연결 하고 미안한 되고 dvi 젠더로 설치한 모니터로 연결 하고 HDMI는 보조 모니터 연결 아니 뒤로 되네요.


    일단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용도에 맞게 다시 설정 봐야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