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PU 코어 별로 온도 차이가 좀!
    IT정보 2018. 11. 19. 14:09
    CPU 코어 별로 온도 차이가줬으면 좋겠는데 배틀그라운드 게임 오래 돌렸을 CPU 온도인 것 같습니다. 일단은 여섯 개 코에 Max 평균 온도는 모두 오른쪽 프로그램에는 79 도로봐줄만 합니다. 근데 문제가 core 누가 이상하게 높네요.

    이거 시피유 불량인지 아니면 CPU 쿨러 설치 문제인지 뭐가 문제일까요? 고구마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 도보 문제는 아닐 것 같고 온도는 평균으로 보는게 아니라고 당 온도를 봐야죠. 제대로 쓰는 건 수명에 영향을 있을 수 있어서 좀 찝찝 합니다! 마실 사용으로 결승 안 뜨면서도 상관없 기도해요. 온도차가 바뀔 수 있습니다.


    컴퓨터 커뮤니티 들어가 보면 또 다를 진행하지 않고 있는 달 700k 경우 대부분 한두 코어에서 온도 같은 현상이 일어난다 가는 그리 있었더라고요! 심한 경우에는 두따을 해도 문제가 있다는 소리 밖에 없더라고요!! 평균 80도 이해하면 양호한 운동으로 보이고 걱정되신다면 좀 더 상급에 수냉쿨러로 CPU 쿨러를 바꾸던지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 말고 다른 비슷한 증상 겪은 분들 글 같은 거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왠지 프로그램이 아닌 게임 등을 하게 되면 갈구는 9만 계속 갈 보는 경향이 많아진다고 게임으로 인해서 구별 온도편차가 정상이라고 하네요 저정도로 불량 판정 받아 주지 않고 많은 분들 말씀처럼 저 정도 운동하면 그냥 사용해도 무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라기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