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설치하고 사용한지 4년이 다 되어 가는데
    IT정보 2018. 11. 17. 16:03
    컴퓨터 설치하고 사용한지 4년이 다 되어 가는데 보면 안지 정도 되었고 정확히는 알고부터인 것 같은데 사양은 i7 2세대고 GTX 970 12gb인데 이게 말이라는게 원래 오버워치 하다가 부담돼서 상옵으로 프레임은 원래 120까지 누구 있는데 일반 알파스캔 60hz 모니터에서 110까지 잡아 주더라고요.

    평균 80 정도 잡히는데 이제는 프레임이 23시까지 막 떨어졌다가 올라갔답니다. 그렇다고 온도가 높은 것도 아니고 중공업에서 올려놔도 똑같아 지더라고요.


    바이러스도 아니고 용량도 충분하고 최근에 이상 현상이라고 하면 컴퓨터가 시계를 못 잡는 것도 있었고 정상 검색해 보니 건전지가 부족해서 갈면 된다는데 그것말고 문제가 딱히 없는 것 같은데요! 어느정도 좋으니 필요해 보입니다! 건전지가 부족해서 가면 된다는데 이미 답이 나왔는데 그거 말고 문제가 딱히 없다고 하시면 어떤 문제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프레임 저하도 문제네요. 설마 건전지 때문에 저와 들리는 없을 텐데 설마 안 맞는 건 건전지 갈면 되고 프레임은 DD 유로드라이브 밀고 최신 드라이버 다시 깔아 보세요. 그리고 모니터가 60hz 뜨면 프레임 그 이상 나와도 의미가 없습니다.


    수직 동기화 해서 되면 될 듯하네요! 어제 ndivia 제어판 재설치하고 인터넷에 나온 프레임 제한 관련해서 옵션 다시 설정하고 그때는 똑같다 쳤는데 오늘 이틀 받아보고 제작 아니까 프레임 60에서 거의 안 떨어지네요. 시간이 뭔가 지역에서 네트워크 관련 오류가 있습니다! 모르겠는데 저번에 매번 찍혀 들려서 직접 동기화 시켰는데 이게 효과가 있는 거지 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해결을 해야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