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장중에 정전 된다면 자료가 날아가버린경우도
    영상 2018. 9. 28. 19:37
    본인이 중요한 작업이라고 하면 해당 당사자가 알아서 할 문제인 것 같은데 제가 계산을 문제가 아니라고 보여 주는 것도 있고 물리적인 손상은 어지간한 일어나지 않습니다만 특정파일에 오류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오류가 날 수도 있고 작업 중이던 문서 같은 거 저장중에 정전 된다면 날아가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정전 의한 대상은 가능한데 그냥 힘들고 소액심판이라 정식 재판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특정 파일이라 하면 말씀하신 윈도우 시스템 파일 말고 일반 음악 파일이나 영상 파일도 정용 정전으로 인한 손상 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허그 미디어 재생 프로그램이 좀 버벅 거리는 느낌이 드는데 특정 프로그램이 정전용량으로 그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의 전화 인 경우 보상받기 있는 걸로 합니다.


    정전이 걱정되시면 무정전전원장치 1 연결 하세요. 그런게 있는지 모르겠지만 정전으로 인한 강제종료 이런 일을 겪어 보지 못한 틀어 혹은 겪어봐도 이번처럼 인제 한 적이 처음이라 이번 하나 알고 갑니다.


    일정에 거대한 보조배터리 같은 건데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은 물론이고 정전 나면 순간적으로가 전류가 흐르면 소주 여부 부품의 쇼트가 발생하거나 하드디스크가 고속 애들 중에 갑자기 찾은 되면 파손되는 정도에 문자 에스카 발송할 수 있는데 부팅하는데 잘 되면 별 문제 없을 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