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입문 열어 놓으면 길냥이가 들어오네요!
    아름이 2018. 9. 27. 01:18
    손님들이 대부분 학생들인데 먹을 걸 잘 주다 보니까 길냥이들이 자주 오더라구요.


    근데 이 녀석이 출입문 열어 놓으면 가게 한 가지 아주 자연스럽게 들어오는데 사람 보고 도망 안 가고 뛰어 다니지도 않습니다. 목에 줄이 있는 걸 봐선 누가 키우던가 같은데 화장실 가다가 보니까 물건이 들어오는 상자에 웅크리고 자고 있네요.


    날이 쌀쌀해서 박스 하나 떡보 주고도 하는데 학생들이 먹을 걸 주니까 길냥이가 계속 오는 것 같은데 사람 손에 길들여진 거네요. 키우지 못할 거면 애초에 시도 하지 말아야지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키우는 고양이면 책임지고 돌봐 줘야 하는데 키울지 싫어서 슬그머니 버려 버리고 나쁘게 생각합니다. 이야기를 들어 봐서는 버렸다 기 보다 가출한 양이로 보여 줄 수도 있는 것이고 100% 확률로 확신할 수 없는 가기 때문에 길냥이는 어려서 추억 이런 경우도 무심코 관절에서 돌아다니다가 집 잃어버리는 애들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개하고 다르다는게 개는 진짜 맘 먹고 버리는 것이라고 생각 되기도 합니다. 버려진게 아니라면 집에 들락날락 하는 놈이게 많을 건데 그럴 수도 있겠군요! 따라가면 집이 나올까? 모르겠네요.
    왜 출장이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집에만 있다가 가출한 아내 들깨 죄송합니다만 저는 정말 깔끔하게 안전한 보금자리에 있는 듯하네요.


    이제부터 일을 해야 되기 때문에 너무 길냥이에 많은 신경을 쓸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적당하게 자기 집이 있다면 집에서 편안하게 올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