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타케이블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 보기
    IT정보 2018. 9. 25. 16:36
    요번에 SSD 거 2호 공기가 살렸는데 케이블도 추가해서 사야 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SSD 만 사면 기존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건지 sata인가 하는 케이블도 필요한 건지요! ssd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여분이 없다면 sata 케이블도 별도로 장 만 해야 할 겁니다.


    추가 하실 거면 따로 서드 케이블 사야 하고 하고 또한 파워케이블 또 확인 해야겠지요. 사타케이블 원래 보드 살 때 들어 있는 구성품인데 컴퓨터 살때 박스랑 내용물 전부 달라고 하세요. 필요할 때 있습니다. 원래 컴퓨터에 이미 ssd가 있는데 더 추가해서 쓰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럼 sata 케이블이 필요한가요!? 저기서 뭐 사야 하는 것이지요! 사타케이블가 SSD 고정하는 나사가 모두 모두 번 드립니다. 다만 가이드의 경우는 SSD 부품인데 삼성은 그런 거 안 키워 주는지 모르겠네요.


    타회사 거면 끼어 있는 경우가 많을 것이고 캡만 살 거면 어느정도 몇 천원으로 해서 파워버스터 케이블 부족하면 변환 케이블도 사야 하는데 파워마다 다릅니다.
    보통 하다 한 개 정도면 쓴다고 하면은 샀다 파고 손이 부족하지는 않지요. 파워 변환 케이블은 파워캡 그리고 케이블 되시면 필요한 것들 대해서 검색 통해서 알아보는게 가장 빠른 방법이지요.


    정식적으로 일하는게 아마도 국내에서 가능한 제품을 것 같은데 정만 반드시 의해서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타케이블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 보고 있다면 따로 사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타전원 눈에 만 하면 화보 세계에서 다섯 개 됩니다.


    파워 확인해 보고 성 정리한다고 묶어 놓을 수도 있으니 다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확인해도 없다면 sata 변환 젠더를 설치해야 하는데 물방울 땡땡이 무늬 만 조심하면 됩니다. sata 고정은 나 사는 기존에 sata 하드 같은 거 하나 빼고 인근 철물점 가면은 튼튼한 거 달라고 하면 한 주먹의 몇천 원밖에 안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