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 에어 서큘레이터가 방금 도착해서~
    생각의차이 2018. 8. 10. 17:42
    생각보다 안 시원하게 느껴지는데 이것이 바로 에어컨 옆에 둬야 효과가 보내 봅니다. 제방 근처에 두고 틀었는데 물론 에어컨도 들었고요. 생각보다 별로인 것 같기도 한데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에어 서큘레이터가 방금 도착해서 사용해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좀 모르는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바람 나오는 쪽으로 사용하셔야 좋을 듯 하네요. 에어컨 앞에 두셔야 하고 방 쪽으로 향하게 하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용도를 생각하면 답이 나올 텐데 에어컨에 찬바람을 멀리 보내 주는 정도로 주려면 에어컨 앞에 놓아 약 m 다음 쪽 방향이 좋겠지요!! 시애틀은 직접 바람 쐬는게 아니고 에어컨 찬바람을 멀리 보내는 거라고 생각하면 될 겁니다.


    공기순환기 같은 것이겠지요!


    선풍기보다 바람이 세서 더 시원 하던데 대신 소음이 커서 선풍기나 에어 서큘 어느 정도 더 시원해서 시원하지 공기가 더운 공기에 뜨거운 바람 나오기도 하겠지요!

    아무래도 몇 년째 계속 이어지는 무더위 때문에 나름대로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고 있기도 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에어 서큘레이터를 사용해 본 거 였는데 나름대로 시간을 두고 더 사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폭염이 이어지는 올해 여름 무난하게 보낼 수 있도록 그러한 날들이 되기를 바라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