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래 오버 클릭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IT정보 2018. 6. 12. 14:33
    졸업한지 이틀째인데 회로도 꽃게 쓸만하다고 생각하고 윈도우는 윈 10 rs4 이것저것 안정화 많이 되고 답을 해 먹으면 2800으로 해 놓고 원래 오버 클릭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400g의 8기가 램 350 박격포 860 evo 250 정도 했는데 꽤 괜찮게 마음에 들게 한 것 같습니다.

    호두는 4K 모니터 사용으로 DB 때문에 내장그래픽 있으면 하고 게임만 자라났는데 시험 삼아 이번에 GTA5 할만하게 돌아가고 전 컴퓨터인 g4560 1050 쓸 때 보답하리 타고 좋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이것은 제 용도에만 쓸 만 했을뿐 그냥 재미삼아 궁금하기도 하고 라이젠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그리고 안대 그래픽 플루이드모션 이건 설정하면 확실히 동영상 볼때 달라 보이고 영화가 달라 보이더라고요. apu 드라이브 업데이트도 괜찮아져 쓸 거고 패티 전에 많이 좀 그랬었는데 확실히 안 되는 패치 될수록 좋아지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모니터는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 개인에 따라 궁금하기도 합니다. 뽑기 빨리 좀 있긴 하지만 내장그래픽 불량 그린 블랙스크린 등 똑같은 부분인데 그 증상이 계속되는 CPU가 있다고 또는 hdmi 연결 하면 그렇다고 하기도 하고 DB 연결하면 문제 없다고 합니다.


    저도 그 문제 때문에 레이븐으로 가려고 하다가 i3 8100 해 z370m 보도록 없어 내에서 근데 어차피 게임만 하는 입장에서 불안함을 많고 가기에는 메리트가 없더라구요. 레이븐 릿지 붓기가 좀 있는 편인 것 같다는 생각이 고성능을 좋다고 보여 주고 다 컴퓨터 최소한 약간의 지식이 있거나 검색해서 따라 할 수 있을 정도 되는 사람에게 막 좋다고 보여지고 초반에는 내장그래픽 잡는 바이오스 업데이트부터 시작해서 플루이드 모션 설정 레이븐 릿지 특성상 MCP 오브 해줘야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거라 하는 것 등등 할 줄 아는 사람에게 더 좋은 그런 녀석이라고 생각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