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하게 요즘 길거리에서 야옹이가 많이 보이네요!
    편지 2018. 6. 8. 15:15
    고양이가 몇 층에서 떨어졌는데 멀쩡하네요. 길냥이인 것 저보고 도망치다가 몇 층에서 떨어졌나 다쳤나?하고 받으니 아무 일 없다 던 새끼가 득일 가더라구요. 신체가 충격흡수가 잘 하게끔 되어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고양이는 사실 많이 다치지 않을 거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키워서 본 적 있는데 아무리 다치지 않았다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조금 더 유일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이 아무래도 다치지 않았다면 애완동물로 수 너무나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지만 아무래도 길고양이들에 대해서 조심성 있게 행동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양이들이 아무래도 교통사고로 많이 나가서 당하고도 경우도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다가가 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왕이면 무관심한게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하고 어느 정도 조심스럽게 동물에 대한 다음에는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일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경계심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고양이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좀 더 검색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한 후에 그에 맞게 대체 보시길 바랍니다. 몰라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 방법에 대해서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하는 것은 다음에 하기로 하고 이왕이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하기로 해야겠습니다. 그런 이유가 나중에 아무래도 동네마다 고양이가 꼬기 있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해서 어떻게 행동할지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생각해 볼 만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행동 하는 거에 대해서는 동물 좀 감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가 한국에 대해서 습득이나 지내온 방법에 대해서 습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뽑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행동 하냐에 따라서 동물들은 나름대로의 생활습관 있기 때문에 복령의 따라서 생각나는 것이 당연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깊이 이야기 하는 것보다는 동물적인 감각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기에서 따라오는 본능이 무진장한과 이야기한다면 아무래도 동물의 가져야 할 수 표시 안 와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