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르를 가리지 않고 애니를 봄
    영상 2018. 4. 25. 13:01
    요즘 들어서 볼만한 애니메이션이 많이 방송하는 거 보면은 제시간 꺼내 들어서 나름대로의 생각해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나에게 있어서는 애니메이션이 주는 재미가 조절 하기 때문에 신작이 나오면은 항상 먼저 보고 앞으로 계속 볼지 판단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메카닉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간때가 맞아 떨어진다면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이런저런 많은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기도 하지만 요즘 들어서 메카닉이 장르를 이루고 있는 애니메이션이 많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 부분까지 신경 써서 하면서 다양한 장례 애니메이션이 나와주면 감사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정리하면서 시간에 맞춰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너무나 고마운 일이기도하죠.


    다음부터는 좀더 애니메이션에 대한 다양한 시각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신경 써서 나름대로의 정리할 수 있는 장르가 무엇인지 생각해 본다면 스릴러도 요즘 들어서 만한게 가끔 나오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주관적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스토리가 빵빵하고 어느 정도 완벽한 구성 이루어져 있는 애니메이션이라면 놓고 나도 재미나게 볼 수 있는 내용이 될 겁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차이가 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지 마 그런 거겠지 어떻게 이루어지나에 따라서 나름대로 생각해 본다가 있기 때문에 더 길게 이야기 해 봤자 혼자만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장례를 불문하고 많은 애니메이션이나 와 줬으면 하는 생각은 누구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기 도와지만 개인적으로 더 많이 남아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