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칙상 그렇다는건지?
    생각의차이 2018. 1. 9. 09:49
    다른 나라 이야기할 것이 아니라 당장 우리나라만 봐도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자면 그렇다고 이야기하는 것이지만 달라 보인다고 말할 수 없는 것도 가끔 생기기도 합니다.
    이렇게요?ㅋㅋㅋㅋ 인의 후진성......
    윗대던 서민이던 부패가 만연한 진짜 의원이 와도 돌려보내나요?
    원칙상 그렇다는건지? 실제로 그렇게 하고있다는건지 잘모르겠네요.. ㅎㅎ
    다른분들은 모르겟는데.. 저는 예외없이 전부 돌려보냅니다.


    누구라고 해주고 그러면 안되는거잖아요..ㅎㅎ?일 똑바로 하니깐 검사하는건데 똑바로 일하라면서 훈계하는 사람들 ㅋㅋㅋ멋지다진짜 그르게요...
    잘못한건 없는데ㅠㅠ 안가져온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지 않는거죠.. ㅋㄱㄱ
    그런사람들은 보면 참 답답해요.. 힘내세요 ㅋ
    격려감사합니다 !!


    잘 하고 계신겁니다~ 화이팅이에요~!
    시간 여유가 음악 많은 일들이 로 준다고 주고 있지만 그걸 알고 있는 정보에 하면 아무래도 어떤 정도는 사회생활 하는데 힘을 내거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 때문에 나에게 소중하다고 생각되는 일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실수를 하면 안 되는 상황이기도 하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