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번 틀렸지만 계속해서 고~
    생각의차이 2017. 12. 22. 15:00
    와 ㅋㅋㅋㅋ 나카마유키에를 맞추네 ㅋㄱㄱ
    츠보미를 맞췄어 ㅎㄷㄷ..
    오로지 못 맞추길래 등록하고 왔습니다.. ㄷㄷ
    못맞춤 못맞추네;; ㅋㅋㅋ
    유진 맞춰버리네.. 신기...
    한번 틀렸지만... 계속해서 두번째에서 아유카와 나오 맞추네요... 신기방기...
    ㅅㅋㄹ ㅁㄴ 맞추네 ㅋㅋㅋㅋㅋ


    문도 맞추네요.. ㄷㄷㄷ

    대박이네요. 이거 -_- 손오공 맞춤 소오름..
    데오늬 달비를 맞추다니...상상도 못함..
    사야마아이 못맞춤..
    리나 루카와, 손예진 둘 다 맞춤....


    메모리시즈쿠는 못맞춰음..
    이승기 두 분 맞추네요...헐 ㅠㅠ
    이상하게 샷이 잘 노는 것을 쉽게 사람을 맞추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이미지가 조금 흐리거나 잘 안 나온 것에서는 맞추는 데 대해서 조금 부족함이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모든 일은 순서가 있듯이 나에게도 있었어 그 소를 지키려고 노력하지만 아무래도 막상 다른 일이 생긴다면 그 노력을 지켜나가는 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른 생각을 이야기할 수도 있다고 보여 짐니다.

    문제를 내는데 맞추면 맞추냐가 중요한 것도 있지만 진짜 생뚱맞게 내 문제를 그냥 맞춰버린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놀랍기도 하네요.

    가끔 영화나 드라마 내용 중 나오는 장면 중에 한 장면을 스샷 해서 게시물을 올려서 이게 무슨 영화인지 누구인지를 맞춰보라고 하면 바로 맞출 수 잇는 능력자들이 인터넷에선 많이 볼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