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은 방송 채널이 많이 생김에 따라서~
    영상 2017. 11. 18. 19:32
    저도 이세로 실험했지만 못 맞춤..

    4인입니까?5인입니까?ㅋㅋ.
    이젠 직접적으로 걸스데이입니까?에이핑크입니까?ㅋㅋㅋ
    전 그냥 모르겠습니다로 답 ㅋㅋㅋ
    근데 결과는 못찾음 ㅋㅋㅋㅋㅋㅋ
    이거 성실하게 답변해주면 다 찾더군요..
    예, 아니오로 대답하면 99% 찾음..
    양 찾았음 ㅠ.ㅠ 근데 너무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봄!


    와 소름;; 15번했는데 15번다맞추네 와...;;;;
    정말 맞추네...ㄷㄷㄷ
    완전 바보네요. 그닥임...
    시크릿 멤버냐고 하니 얘기만하고 아니라고 하니 sm소속입니까? 이게 뭐여..
    여태까지 4번한 결과...
    첫번째는 21번째에서 맞췄지만 그 후 3명은 못 맞춤...
    목록에 있는 사람들만 맞출 수 있는 거라서 목록에 없으면 추가하라고 떴음...
    참고로 첫번째 인물은 사야카라고 유명해서 맞췄던 듯..


    그 기준이 무엇인지 방송 시간표 나 편성표를 보고 알아가 보도록 합시다.


    오늘은 무슨 방송을 하는지 모르겠네?


    보아를 맞추네...신인인데?

    요즘 방송 번호 시간들이 많이 늘어감에 따라 나에게도 있어서 방송 프로그램은 예능 위주로 보자는 생각입니다.
    누가 어떤 마인드로 방송을 본다는 것은 자기만의 취향에 따라서 방송 프로를 전화는 것이기 때문에 누가 누가 남이 남이 뭐라 뭐라 할 수 없다는 것이 주된 생각이네요.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담에는 주말이니까 예능 잔치를 벌여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