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수를 사용하려면 보일러 틀어야하지?
    편지 2017. 9. 20. 11:18

    근데 샤워할때 온수를 사용하려면 보일러 틀어야하지 않나용?

    한겨울에는 불가능하죠..

     

    그러면 씻을때도 무조건 찬물만 쓴다는 이야기.....

    아니면 물 큰 냄비에 끓여서 하나....ㅋ

    겨울에 찬물로 샤워하겠어요? 구라지요..

    0원인데.. 거긴 한밤중에도 햇빛이 들어오나부네요....

    해가 하루종일 떠있나봄 ㅋㅋ 밤엔 찜질방가서 자는가??

    건축 설계를 하고 있는데.....

    겨울이라면, 아무리 단열을 잘해도 불가능하고...

    뭐, 여름이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그런데.. 그럼 샤워는 차가운 물로만???)

     

     

     

     

     

    요리도 안해먹고 살아야죠..

    혹시 겨울에.... 요리용 가스레인지 틀어서 난방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요즘 아파트 들은... 가스레인지 대신, 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 또는 인덕션)을 많이 사용하는데 ㅎㅎ

    ㅋㅋ. 한 겨울은 정남 방향으로 지어도..  난방 안틀면, 엄청 추운데.....

     

     

     

     

     

    아열대가 아닌 이상 불가능...

    소리죠.. 보면서 얼마나 어이없던지 ㅋㅋㅋㅋ 최후의 발악이라고 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바로 집에가서 샤워부터 해야것네요.

    온수에 몸을 담그고 나면 피로가 좀 풀리는듯한 기분이 드는 날도 있더라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