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혀 준비되어있지 않는 경우
    아름이 2017. 9. 10. 12:34
    차이를 모르는 경우네 ㅋㅋㅋㅋㅋ

    난 넷상에서 말하건 말건 상관안하는데?
    같은 이나 넷상에서 지르고 그거 욕하지 ㅋㅋㅋㅋㅋㅋㅋ
    넌 넷상이 아니고 현실세계에 있다고 착!각! 하고 있나보다?
    중증이야 ㅋㅋ 병원가봐!!!


    역시 기는 무슨말하는지 알아듣지도 못하는군 ㅋㅋㅋㅋㅋ

    하긴 알아들을 만한 인간이 넷상에서 싸면서 기란 말 듣고 다닐라고 ㅋㅋㅋ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뭐라고 자꾸 말하는거보니 넌 확실하게 기인듯 하네..
    할수 있는 말이라고는 도망가는 말뿐이고 대꾸는 없고....


    뭘 알아듣지 못하는지 설명을 하는게 옳다고 생각하거든?
    넌 그게 전혀 준비되어있지 않아 그냥 니가 맘에 안드는 말이라고 기라고 표현할뿐인거지.....
    너보다는 내가 나아보인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