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랜만에 다시 지난 기억을 떠올리며~
    아름이 2017. 9. 6. 13:12

    생각해보면 관들도 돌이고 최근 일어난 대 사고들도 그렇고 전부 야같네요..

    대 간다 그러시던 글을 본 기억이 나는데 빠꾸 먹으셨다니...?

    갑자기 기억난 방..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ㅠㅠ

    엔 오직 현미죠...

    현미가 좋은가요??

    일단 면제 받으시고 몸 관리 딱 하셔서 건강해지시길 대는 안가는게 인생에 도움이 되죠..

    적어도 역보단 익으로 빠지시길 해드립니다. 역에 비해 훨씬 편하며 정신적인 안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잉?  이게 누구셔요?ㅋㅋㅋ

     

     

     

     

     

    훈련소에서 반품이 들어왔네!!

    병장! 오랜만이세요! 모하다 이제 오셨어요?!

     

     

     

     

     

    그동안 눈팅만 했답니다. 모종(?)의 이유 때문에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

     

     

     

     

     

     

     

    멀리는 못가지만 가까운대라면 다시한번 생각해볼필요가 있죠.ㅋㅋㅋ

     

     

     

     

    아마도 집에서 몇키로 이상 벌어진다면 어디로 갈지는 대중교통에 의해 결정되는듯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