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가 갑자기 엄청 내리는구나!
    편지 2017. 8. 23. 08:06

    올린다는 기사나올땐 전국이 난리더만 개혁 뉴스 띄움으로 이젠 원들을 짐짝 취급만드네 ㅋㅋ

    서민들에게 올라가는 건 물가랑 세금밖에 없구나. 아이구 감사합니다.

     

    당분간 거기에 없다고, 원들 막 나가는구나...

    거만 있었어도 원들 표 때문에 무시 못할텐데

    저거 위에처럼 개정되버리면 원들 커넥션 비리 같은거 엄청 늘어날거 같네요.

    법이 통과된 것이 작년이죠. 단 하루라도 원을 한 사람은 65세부터 매달 원을 지급받는다는... 이것부터 없애야 하지 않나요?

     

     

     

     

    그냥 윗대가리들이 지들이 해먹은거 금 희생양으로 던져주는거에요

     

    언론들은 권 나팔수고요...그러니 사람들은 속아서 원 욕하고

    어이쿠, 지들 월급 안오르는 거에는 아주 눈물없이는 못볼 시나리오를 쓰드만은, 연금 보고 일하는 박봉 원 연금 깍는 건 아주 당연한듯 말하는 님들이 있네요. 부조리다 부조리야 ㅋㅋ

     

     

     

     

    원에 공자만 꺼내면 비리드립 부터 치는 님들은 밖에 다니면서 사람 좀 만나세요. 세상은 넓고 어딜가나 나쁜 놈 좋은 사람 뒤섞여 살아요.

     

     

     

     

    네 현실은 1:100 원 말도 안되는 경쟁율 다음 원 나오세요 불만있으면 언 때려치시기 바랍니다

     

     

     

     

    할사람들 널렸어....

    ㅋㅋㅋ 근데 갑자기 비 엄청오네요..에고 집에나 가야것다 지하철 타고...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