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운데 보면 옆으로 기울지 않게?
    편지 2017. 8. 3. 23:33

    근처에 흐드드하네요..

    우리나라도 규제만 약하면 저런거 만드는 회사 많이나올텐데..

    그냥 차 사지...??


    교통문제 한방에 해결될 비쥬얼..

    그돈이면 BMW 순수 전기차 i3 사겠다..

    앞으로 저런 차들이 많아지면 교통문제가 좀더 해결될수도..

    잠재적인 위험물 발견...


    안그래도 자전거또는 오토바이만으로도 짜증나는데...

    저걸로 칼치기 하다간..... 숨막히겠네요..






    뒤에 바퀴2개정도 잇어야 할거 같은데, 도로에서 ..신호 대기할땐?

    가운데 보면 옆으로 기울지 않게 축이랑 여러 기계들이 있어요..

    어제 뉴스 보니까~~~







    균형 잡아주는 장치 있어요..





    오토바이에도 적용된 기술 있슴다...





    저걸 사서 100년뒤 단 두대만이 남았다면..억소리 나겠죠...





    비록 지금은 여유가 되지 않아서..

    사고 싶은것도 못사고 있지만 나중을 생각해서라도..


    기다리다가 이거다 싶을때 바로 장만해야것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