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두리가 둥글둥글하게 바뀌었네요.
    IT정보 2017. 7. 29. 17:03

    전 다 괜찮은데 절연하고 카메라. 튀어나온거.... 아직 계약이 1년 남아서.... 아니였다면 샀을거 같내요. 매년에 plus를 기대해 봐야죠.. ㅋ


    영상 보고 왔는데 테두리가 둥글둥글하게 바뀌었네요..

    근데 이건 뭐...?






    성능면에서 향상은 있겠지만..디자인 면에서 크게 나아진건 없다고 봅니다.

    오히려 s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을 거 같네요..

    그 테두리의 각진 디자인이 애플의 차별화 포인트라고 생각됐으니까요..





    저는 지금도 s는 스그빼고는 골드 실버는 개인용이라고 느낍니다..





    여자들고 다니면 간지나지만 남자가 골드링 실버링 참 - 실버링은 심플하니 괜찮지만 골드는 자한테 잘어울린다고보네요..

    c도 엄청디자인이였지만 실물은 s보다 이쁘다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문제는 5는 지문인식과 64비트로 c 인기저조시켰지만요..

    뭐가 뭔지는 몰라도 화이트가 진리...

    다행히 실물이 괜찮긴 하네요..

    비주얼은 아이폰가 제일이었다고 생각함..








    자기 하고 싶은거 가지고 싶은걸로 가지는거죠..뭐...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