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안에서 다양한 일들이 생기네~
    아름이 2017. 5. 31. 20:03

    역쉬 개인공화국이네.....

    기업이 가만히 있는데 회에서 나서서 개정할리는 없을테고...

     

    집안사건으로 언론이 마비된 상황에서도 재벌은 지밥그릇 제대로 챙기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지젼

    우리나라도 점점 개인주의로 가는듯..

    주의를 좀 잘못알고 계신것 같네요...;;

    언제 시키나....??

     

     

     

    ???? 이젠 돈주고 내가 사고싶은것도 못삼?

    님의 논리면 마른 종이를 사는걸 나라에서 막아도 나라에서 먹어야 겠네요 ㅋㅋ..

    그리고 위의 텍스트를 제대로 읽어봤는지 모르겠지만,

    전파 적합성 평가를 받지 않은 기기에 대해서만 수입이 금지됩니다.

    즉 전파 적합성 평가만 받으면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럼 이제 대행 사이트들 다 없어지는 건가요...?

    아... 전자파 적합성 평가를 받지 않은 전자제품군이네요..

    해외직구가 막히는 건 아닐 것 같은데요...

    국민들 권리를 지들맘대로 가지고 노네..

    헌법소원하면 털릴거같은데..

     

    에고~ 이제 적당히하고 저녁에 뭘 먹을지는 결정하고,

    장이나 보러가야것네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