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미를 제대로 모르면 안쓰는게 좋음
    생각의차이 2017. 5. 11. 17:16

    아래쪽에 나 몇등이다. 자랑스러운 몇등이다.  ㅎㅎㅎ

    이런 말을 비하의 의미가 있는지도 모르고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의미를 제대로 모르면 안쓰는게 더 낫습니다..

     

    스스로 '난 정말 대단한 자랑이야! 하는거랑 비슷한 표현이예요...

    (글쓴님이 자랑이라는게 아니라 삼엽충이나 등이라는걸 자랑스러워 하는게 저런 의미란 뜻입니다.)

     

     

     

     

     

     

    그리고 제가 뭘 발끈했다고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표현에 대한 지적이 있었다면 모르겠지만....

    비하를 하던 몇등이란게 자랑스러운데 불쾌하세요..

     

    내가 좋아하는 걸 좋다고 말하는데 문제라도 있으신가요.??

     

     

     

     

     

     

    삼엽충이 머죠.. 궁금하네 왜들 발끈하는지 좀 알려 주세요..

    좋아한다는 것은 알겠는데 왜 엽이 되었나요.??

    이건 뭔 헛소리인가....??

     

     

     

     

     

     

    싫으면 안쓰는거고 좋으면 쓰는거지...??

    그러게 말입니다. 님처럼 흥분하는 것도 이해는 안갑니다...

    ㅋㅋㅋ 이건 뭐 신도 아니고...

     

     

     

     

     

     

    그러니 이상한 소리 듣는겁니다. 낄때 안낄때 구분을 못하니...

    인증 지대로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