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 일에 사람들 시선이 이상하다면?
    아름이 2017. 4. 18. 01:32

    이상하다고 생각하는게 이상합니다..

    오히러 오빠나 동생이같다고하면 권장해줘야하지않나?

     

    동생이나 누나가 혼자가는여행위험할거같다고 가족들은 오히러 더 좋아할일인데..

    그 선배가 머리속이 온통 핑크빛인가 봅니다..

    오히려 사이가 좋은게 마냥 부럽기만 하내요..

    선배님이 동을 너무 많이 보신듯..

    다행이네요. 전 혹시나 저희 친구가 정말 이상한건 줄 알았어요...;

     

    안 이상한데요. 오히려 이상하게 생각하는게 이상한건데요.

    가족들끼리 여행다니는게 이상한거라니...

     

    이상하다 생각하는 사람들은 상영을 많이 본듯...?

    친구끼리 여행을 가는 건, 아주 좋은 일이에요...

     

    그걸 이상하게 볼만큼, 세상이 가족간에도 각박하다는 증거이고요..

    좋은 일에 사람들 시선이 이상하다면, 그건 그만큼  "귀한 것"  이라 그래요.. ^^

    동생과 좋은 여행 잘 다녀오세요 _()_

     

     

     

     

     

     

    어디로 갈지는 정해진건지요...ㅎㅎ

     

     

     

     

    나도 시간되면은 멀리 여행가고싶은 하루네요.

    날씨가 좋아서 더 그런기분 나는것일수도 있지만...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