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뮤니티에서 다른이를 이야기하기 보다는!
    생각의차이 2017. 4. 8. 15:55

    커뮤니티에서 다른이를 이야기하기 보다는, 저 자리에 나가서 목표들을 지지하는 시위라도 하는게 훨씬더 의미있는 거죠.

     

    신념없는 행동이나, 행동없는 신념이나, 둘다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점에서 똑같습니다..

    더이상 합의점을 찾기가 힘드네요..

     

     

     

     

    키보드 워리어 짓 하는 게 비겁한 짓인 것일지도 모르겠다만 누가 되고 싶지는 않으니 이만 끝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자면 자유주의적 민주주의의 권리 아주 간단히 말해서 '자유'입니다...

    그 자유를 누리기 위해서 남을 조롱하는 방식으로 그 자유를 표현하는 건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이용하는 이 일 수 있지만, 이용당한다고 발끈하는 건 더이죠. ㅎㅎㅎ

    "남을 생각하는 방식으로 그 자유를 표현하는 건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 하신다면, 영국 국회는 문을 닫아야겠네요. ㅋㅋㅋㅋㅋ

     

     

     

     

    신념... 하... 진짜 이런 이상한스러움에 한숨이 다 나오네.

     

     

     

     

    당신이 억울하게 생각했어도 이따위 말 하면서 생각들이 하는 거리를 쉴드 쳐줄 수 있습니까? 정신 차리고 사세요..

     

    해야 할 짓이 있고 하지 말아야 할 짓이 있는 겁니다..

     

     

     

     

     

    사람은 사람답게 살아야 가치가 있는겁니다. 뇌 주름 다시 제대로 잡고 사세요...

    다른게 아니고 틀린 거죠. ..

    에 들어가서 노래가를 부른다고나, 단을 자른다거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