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반 가정용하고 틀려요.
    편지 2017. 3. 31. 19:05

    스파크로 터지면 2kw = 에어컨 하나면 끝...

    너무 많아도 안좋은듯 보는것만으로 압박이네요..

    예비군에 가져가면 정말 ㅋㅋㅋㅋㅋ 대박템인데요 ㅋㅋㅋ

     

    저도 쓰고 있는데 몽둥이로 써도 될만큼 튼튼 합니다...

    안전하고요....

    엠티갈때 애들 폰충전용으로 좋겠네..

    잘못하면 광선검 될수도.. 형광등인줄;;

     

    저런게 오히려 안전합죠...

    일례로 서버랙등에 보통 8구 ~ 16구 정도 멀티탭들어가는데..일반 가정용 멀티탭하고는 거리가 멀어요..

    일반 가정용하고 틀려요...

     

    그리고 에어컨은 실내장비는 껍데기. 외형기가 알짜배기. 물론 저런거에 전기난로 같은 거 미친듯이 꼽아 쓸 사람이 있다면 이야기가 틀려지겠지만....

    겨울에 따뜻하려나? 대박길다 ㅋㅋㅋ

     

    말대로 저건 전산이나 산업용으로 쓰는 것 같네요...

    흠 전 컴터용 6구 콘센트 사려고 있는데... 위험하단 댓글보니.. 멈칫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