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해하고 토론에 임했었구요.
    생각의차이 2017. 3. 28. 04:41
    자그럼...이 좋은문체인가 나쁜문체인가? 이걸 객관적으로  설명하실수 있는분 있나?
    이건 평론가 가져다놓아도 양분된 의견들이 어느정도 나올꺼라 보이는데,
    이걸 객관적으로 이야기한다..글쎄요?
    분란 비슷한 것을 일으킨 것으로 모자라, 이 글에까지 불쑥 껴들어 죄송합니다..
    제가 그 "영문아이디"일 겁니다..


    핵심은 그께서 말씀하신 맥락이 맞습니다.
    적어도 저는 그렇게 이해하고 토론에 임했었구요.
    그리고 제 주장의 골자는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판단은 불가능하다는 것이었을 뿐이구요. 따라서 제 요구도 오로지 그거 하나였을 뿐이죠.


    누구라도 이를 보편적, 객관적인 모습으로 증명하거나, 하다 못해 보여줄 수라도 있었다면, 제가 큰 거 하나 얻어가는 것으로 끝났겠지요..

    똑한건 알겠는데 고만하시죠?
    아!! 밑에 글은 두 분이 계속 하셨던 거라 뭐라 말씀 못드리지만 다른 글 댓글에서까지 와서 똑같은 얘기하면 님이랑 다른 의견 있으신 분 나오면 또 싸우실 건가요?;;


    밑에 글에서 마무리를 분명 저 포함 그 글 읽고 불쾌해하셨던 분들에게 사과하고 끝내신 것 같은데 여기서 또 판을 벌리려 하시네요?

    이 표현 쓰고 또 제 꼬투리 잡을까봐?
    뜨끔하긴 했는데 보면 볼수록 님 좀 이상한 것 같에요.
    그게 아니라면 제발 고만 좀 하세요.
    죄송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