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청 시끄럽고 화장실은 있으면 땡큐~
    생각의차이 2017. 3. 21. 13:33

    가능함 하지만 빡신 알바로 인해 심신이 힘듬..

    가능하지 식비 차비가 0원이면 ㅋㅋㅋㅋㅋ 정답...

    그리고 미리 생각했으면 방학때 빡세개 두달 알바해서 그 돈으로는 가능하죠... 그냥 열심히 학점받아서 장학금 타는게 도와드리는거에요..

    얼마짜리 방이면 됩니다..

    저는 도립기숙사 야간알바 했는데 한달에 40~50만 정도씩 받았음..

    어느지역에 따라서 다르죠.. 서울은 절대 안되고요.. 지방도 요새 룸이 비싸서.ㅠㅠ

     

    전 학생때 지방살아서 500에 20짜리 살았었는데,

    평일에 과외알바 2개해서 한달에 80정도씩 받아서 월세내고 술먹고 다했었네요..

     

     

     

     

    알바를 어떤거할수있냐, 집가격이 얼마냐에 따라 가능할수도 있겠네요.

    돈 아끼자고 생각한다면 가장좋은방법은 학교 기숙사 들어가는거죠..

    지방이면 모를까 서울은 힘들어요...

     

     

     

     

    대신에 왠만한 대학들관련해서 좀 떨어진곳 찾아보면 잇긴잇음...발품좀 팔아야함..

    ? 고시원을 잘못 말한거겠지..??

    문래동 가면 100부터 많은데... 대부분 공장 주변에 방있음.ㅋㅋㅋ

    엄청 시끄럽고 화장실은 있으면 땡큐...

     

     

     

     

    방, 판자촌부터 찾아보고 고생한 후에 돈모아서 나중엔 오피스텔로 가보는것도 좋을듯...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