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정에서는 차례 안 지내시나요?
    생각의차이 2017. 3. 9. 13:06

    내가 친정에 돌아왔을때 시누이도 올케가 여기 있다면 이상한거다. 내가 친정에 와있다는건 시누이 올케도 이미 친정에 갔어야 하는 거다. 그래서 명절에 시누이 올케 보는건 이상한거다라는게 요즘 인식이지 않나요?

    시댁부터 먼저가는게 당연한것도 우스운거죠.. ㅋ 이런식으로 글써놓으면 뭐 자기는 편하고 다른자들은 힘들어야 한다고 요즘 여자들이 생각하는줄 아나본데 ㅎ. 애초에 자만 명절에 음식하고 일을 한다는것 자체가 잘못된거고 그 의식을 바꾸려고 하고 있고 나만편하려는게 아니라 많은이들이 같이 편해져야 한다는게 일반적인 생각이죠..

     

     

     

     

    나는 싫은데 시누이는 일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ㅋ

    시댁에 먼저가는건 차례때문이죠. 친정에서는 차례 안지내나요?

    친정에서는 차례 안 지내시나요?

     

     

     

     

     

    만약 올케가 시댁이 아닌 친정에 먼저 가면 좋아하실건가요???

    그러기로 했다면 상관없어요...

     

     

     

     

     

    올케는 부려먹는 사람이 아니에요. 알아서 인사하러 오면 되는거지. 이상한게 나는 편하려고 하는데 올케는 부릴꺼야 라고 자들이 생각한다는 전제가 있는데 ㅎ. 애초에 그 전제 요즘엔 아무도 그렇게 생각 안한다고요. .ㅎㅎㅎ

    과연 그럴까요?

    그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깁스를 하나요. 만약 그 깁스를 하몀 일은 누가할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