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께서는 전기 아끼신다고 항상~
    IT정보 2017. 2. 21. 12:29

    부모님께서는 전기 아끼신다고 항상 멀티탭 꺼놓으시는데,

    제가 가게 되면 공유기도 쓰고 해야해서 멀티탭 상시로 전원 켜놓거든요.. ㅎㅎ

    그런데도 전원 켜졌다 꺼졌다 무한반복이 되버리네요 ^^;

    알려주신 URL로 가서 봤는데 컴터에 잘 모르는 저는 말이 좀 어렵네요..ㅎㅎ

    이것저것 해본 결과 결국 메모리 문제였네요..

     

     

     

     

    4gb X 2 쓰고 있었는데 이 둘 중 하나가 고장나서 그런지 하나 빼고 하니 정상 작동 됩니다.. ㅎㅎ

    모두들 답변 감사합니다. 1234슬롯중 123번에 꼽았는데 1 팀그룹 4기가 1600 2,3 삼4기가 1600 구성인데 설계대로 듀얼채널로 정상인식되네요.. ㅎㅎ;

     

     

     

     

    램은 호환성이 좋은편에 속하지만 간혹 자잘한 문제가 있을수 있어서 웬만하면 깔 맞춰서 구하시는게 좋아요.....

    다행히도 잘 인식하고 1234 슬롯중 123에 꼽고도 듀얼채널 적용됬네요..

     

     

     

     

    저도 왠만하면 깔맞춤하고싶었으나 가격이 싸서 ㅠㅠ 일단 PC의 성능은 노트북정도의 성능이면 됩니다.

    물론 동시 접속자 수가 많을경우 성능이 올라가야 하겠지만 개인용도라면 성능은 그냥 OS만 깔리면 됩니다. 보통 말하는 램도 그닥.. 필요 없습니다..

    전력비는 저전력으로 나오는 제품이면 되구요... 하드 많이 달려면 메인보드 포트 많은걸 고르시던지 (선택의 폭이 매우 좁습니다..)

     

     

     

     

    외장 카드형은 선택의 폭은 넓으나 성능이라든지 좀 생각할게 많습니다. 여기가지 PC구요..

    이래저래 힘든고민이기도 하네요. 잘 결정해야하는 일인데... 우유부단하게 되는 순간이네요...캬캬캬

     

     

Designed by Tistory.